메뉴 건너뛰기

COVER ESSAY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서 인정받는 KAI가 되기까지 여러분의 땀 맺힌 노력이 숨어 있다는 걸 우리는 잘 압니다. 모든 순간 서로 의지하며 힘을 보탠 KAI인들이 있기에 대한민국 항공산업의 미래는 언제나 맑음입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CEO 동정

칠레 FIDAE 에어쇼 개막 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KT-1P-착륙-중-배경.jpg

칠레 FIDAE 에어쇼 개막

라틴아메리카 지역 최대의 칠레 FIDAE 에어쇼가 지난 3 29일부터 4 3일까지 칠레 산티아고 공항에서 개막되었다. 35년 전통의 FIDAE 에어쇼는 격년제로 짝수해마다 개최된다. 이번 에어쇼에는 40여 개국 600여 개 업체가 참가했다. 우리 회사에서는 하성용 사장과 해외사업본부장이 참석하여 각국 대표단 및 록히드마틴 등과의 면담을 통해 국산 항공기 수출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였다. 특히, 이번 에어쇼에는 페루 공군의 KT-1P 2(기본형상 + 무장형상)가 참가하여 한-페루 공동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칠레 상공에 국산 항공기의 우수성을 선보였다.

 

 

KNB_7423.jpg

BNK경남은행, 한국항공우주산업지점 개점

지역은행인 경남은행의 한국항공우주산업지점 개점식이 4 18일에 열렸다. 개점식에 양사 CEO와 노조위원장이 참석하여 커팅식을 가지고 개점 축하와 각오를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개점식 이후, 오찬 자리에서는 지역 균형발전과 지역 경제활성화 방안, 중소·중견 업체의 금융지원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며 양사와 지역의 발전을 두루 도모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경남은행 한국항공우주산업지점은 KAI와 협력업체 직원의 원활한 금융서비스를 위해 상담실과 자동화코너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여·수신 금융 전문가를 배치했다. 지점은 KAI 본사 복지동 2층에 자리 잡고 있다.

 

 

뉴스-추가_-강연.jpg

명사 초청 특강한국경제 부가가치 높이기

지난 4 19일 실장이상 임원 대상으로 대통령비서실 경제수석의 특강이 진행되었다. CEO 초청으로 우리 회사를 방문한 조원동 경제수석은한국경제 부가가치 높이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였다. 한국 경제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대형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PM(Project Management)의 중요성을 국내외 사례를 통해 알아볼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 더불어 조원동 수석은 불과 몇 년 사이 확연하게 발전한 KAI의 모습을 보며, 우리나라 항공사업을 이끌어가는 우리 회사 임직원께 고마움을 표했다.

 

 

 

?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