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OVER ESSAY 지난해 12월 17일 오전 경남 사천 본사에서 미국 수출형 훈련기(T-X) 공개 기념식이 열렸다. 2006년 개발한 다목적 국산 고등훈련기(T-50)를 최신화한 T-X를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였던 만큼 많은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T-X의 미국 수출물량 목표는 350대로, 총 7조 3,000억 원의 산업 파급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이야기한마당

진주 시장배 탁구대회 - 탁구로 똘똘 뭉치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이야기한마당-다시다시.jpg

지난 12월 20일 초전동 진주실내체육관에서 진주 시장배 탁구대회 7부 경기가 열렸다. 7부 경기는 공식대회에 한 번도 출전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만든 엔트리 레벨 경기로 KAI 탁구동호회 ‘점심시간 탁구 소모임’(이하 점탁) 5인방(임강빈, 강진훈, 김상현, 김재원, 이성경)이 참여해 우승과 준우승을 모두 거머쥐었다.

 

처음엔 예선 통과를 목표로 하고 있었지만 예상치 못한 선전을 펼치면서 동호회 5인방 중 2명이 모두 결승에 진출! 점탁 멤버끼리 우승을 놓고 겨루는 흥미로운 상황이 연출됐다. 여러 번의 수 싸움과 엎치락뒤치락을 반복하다 결국 3:2의 스코어로 김상현 회원이 7부 우승을, 김재원 회원이 7부 준우승을 하게 되었다. 경기 후에는 삼겹살과 치맥으로 즐거운 뒤풀이까지 이어졌다고. 덕분에 이번 대회는 점탁 5인방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다.

 

 

?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