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OVER ESSAY 2000년 1호를 시작으로 사내외 독자에게 사랑받아온 Fly Together가 200호를 맞이했습니다. Fly Together와 함께 한 여러분의 얼굴에서 KAI의 자랑스러운 역사와 미래를 읽습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CEO Movements

CEO MOVEMENT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60707  CEO동정 2016 전사혁신과제 상반기 실적점검 보고회_재경총괄.jpg

    2016 전사혁신과제 상반기 실적 보고회

지난 7월 7일 ‘2016년 전사혁신과제 상반기 실적 보고회'가 하성용 사장 주관으로 시행되었다. 과제별 챔피언 및 혁신T/F팀이 참석한 이 보고회에서 올해 추진 중인 5건의 과제 및 기 완료과제의 사후관리 점검이 이루어졌고, 이를 통해 조기 성과창출과 실행력의 가속화를 높였다. 하성용 사장은 마무리 강평에서 혁신과제는 회사의 현재와 미래의 운명을 좌우하는 중요한 과제로 참여조직과 혁신전문가(MBB) 등 모두가 혼신의 노력을 다해주길 당부했다.

 

160711  CEO동정 판보로 에어쇼 개막_해외사업본부_통보.JPG

판보로 에어쇼 개막

세계 최대 규모의 에어쇼인 판보로 에어쇼가 지난 7월 11일부터 17일까지 영국 판보로에서 개최되었다. 우리 회사에서는 하성용 사장, 해외사업본부장, 구매본부장, 고정익개발본부장, 민수총괄 등 임원진이 참석하였다. 에어쇼 기간 중 에어버스, 보잉, LM, GE 경영진과의 면담이 이루어졌고, 이를 통해 완제기 수출 확대, KUH 초도고객 확보, 민수기체 수주 확대를 위한 생산적 협력관계가 구축되었다. 특히 미공군 APT(T-X) 사업에 있어 KAI-LM의 WIN 전략수립을 위한 양사 간의 공감대를 넓히는 시간을 가졌으며, GE와는 KF-X 엔진 계약 체결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160721  CEO동정 CEO 현장경영_ 의무후송전용헬기 ILS시험평가_CS본부_통보.jpg

의무후송전용헬기 ILS 운영시험평가 CEO 현장 경영

지난 7월 21일 하성용 사장은 의무후송전용헬기 ILS 운영시험평가 현장을 방문하여 해당 직원들을 격려했다. 하성용 사장은 직접 헬기에 올라 환자이송용 침대와 부가 기능들을 꼼꼼히 점검하고, 국내 개발경험이 없는 의료헬기 체계를 어떻게 익힐 수 있었는지 직원들의 설명을 들었다. 운영시험평가에 참여하고 있는 육군본부 항공시험평가요원들은 수리온 헬기의 우수성을 강조하며, 무엇보다 안정성 측면에서 안심된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하성용 사장은 의무후송전용헬기는 환자의 생명을 살리고 신속한 기동력이 중요한 만큼 개발참여 인원들이 사명감으로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한 후, 의무후송전용헬기가 수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로 마무리했다.

?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