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OVER ESSAY 2000년 1호를 시작으로 사내외 독자에게 사랑받아온 Fly Together가 200호를 맞이했습니다. Fly Together와 함께 한 여러분의 얼굴에서 KAI의 자랑스러운 역사와 미래를 읽습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외부인사 축하메시지

lssue 200 Congratulation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항공우주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길

제35대_공군참모총장님.jpg

공군참모총장

정경두 대장

대한민국 영공수호의 동반자인 KAI의 명품 사보, <Fly Together>의 200호 발행을 공군 전 장병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사보 <Fly Together>는 일반적인 기업의 사보와 달리 단순한 사내 소식지의 범주를 벗어나 항공우주 관련 전문지식과 산업 동향, KAI 임직원 여러분들의 진솔한 이야기 등 수준 높은 콘텐츠로 KAI 임직원은 물론 협력업체와 공공기관, 청소년 등 소통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습니다. 뜻깊은 200호 발행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KAI는 물론 항공우주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발전적인 협력관계를 이어가길

기품원장.jpg

이헌곤 원장

국방기술품질원
대한민국 항공우주산업 발전을 선도해 온 KAI의 <Fly Together> 2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Fly Together>는 협동과 도전, 창조와 혁신이라는 KAI의 기업문화가 온전히 담긴 대내외 소통창구로써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국방기술품질원 역시 <Fly Together>를 통해 곳곳에 행복이 묻어나는 임직원 여러분의 생생한 일상, 전문가의 시각으로 전하는 세계 항공우주산업 동향 등 KAI가 전하는 다채로운 소식을 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국방과 항공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발전적인 협력관계를 이어가기를 기대하며, 다시 한 번 <FlY Together>의 200호 발행을 축하합니다.

 

KAI 비상(飛上)의 역사, 그 주역들의 삶을 읽다

경상대학교 이상경 총장 증명사진.jpg

이상경 총장

경상대학교
우리나라가 세계적 항공우주 강국으로 발전해 가는 데 든든한 디딤돌이자 정확한 나침반 구실을 하고 있는 KAI. KAI의 빛나는 역사와 가족들의 삶이 올올이 새겨진 <Fly Together> 2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KAI가 추진하고 있는 한국형 전투기(KF-X) 개발 사업과 록히드마틴과 공동으로 진행 중인 미국 수출형 고등훈련기 T-50A 개발 등 모든 사업이 순탄하게 진행되길 기원합니다. KAI와 우리 경상대학교는 지역적으로도 가까울 뿐만 아니라 협력과 상생이라는 측면에서도 아주 가깝습니다. 경상대는 1990년대 중반부터 항공기계시스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지정하여 집중 육성하고 있으며, 항공우주 관련 전문인력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KAI의 사보 <Fly Together>를 보면 우리나라 항공산업 발전의 역사와, 그 역사를 가능하게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가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사보가 200호를 넘어 2,000호로 이어나가고, 그것이 곧 우리나라 항공산업 발전 역사의 실증적인 증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쉬어갈 수 있는 큰 나무로

회장님프로필.jpg

김흥기 회장

시인, 한국사보협회
KAI의 사보 <Fly Together>가 기업의 의사소통이 가장 중요한 경영자원으로 평가되고 있는 시기에 2016년 8월호로 지령 200호를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구성원들과 함께 독자의 한 사람으로 마음 속 따뜻한 축하의 말씀을 전해 올립니다. KAI의 사보 <Fly Together>는 한국항공우주산업의 다양한 이슈와 뉴스들을 KAI만의 독특한 기업문화와 함께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사보를 비롯한 조직 커뮤니케이션 관련 매체의 창의성은 훌륭한 기업문화를 만들고 가꾸고 성장시켜 나가는 구심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사보를 만들기 위해서는 경영진과 조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도 필요합니다. 다시 한 번 KAI 사보 <Fly Together> 200호 특집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모든 사람들이 쉬어 갈 수 있는 큰 나무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항공우주산업의 역량을 널리 알리다

사본 -노상래증명사진.jpg

노상래 발행인

월간항공
국내 유일의 항공기 체계종합업체인 KAI의 사보 2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KAI는 창군 이래 최대 국방사업인 한국형전투기(KF-X) 사업과 소형 민수용 및 군용 헬기(LCH/LAH) 사업도 주도하고 있어 명실 공히 오늘날 국내 항공우주산업을 이끌고 있는 선도 기업이자, 우리나라 항공우주산업의 역량을 국내외에 보여주는 바로미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사보 <Fly Together>는 이러한 KAI의 기업 가치와 역량, 비전 등을 널리 알리는 미디어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맡아왔습니다. 특히 <Fly Together>가 담아내는 콘텐츠들은 다양하고 알찬 정보 제공은 물론 국내 항공우주산업의 현주소와 미래까지 가늠하게 해주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무엇보다 국내 항공우주산업 분야의 의견을 모을 수 있는 구심점이 되어주기를 진심으로 당부드립니다.

 

흥미롭고 유익한 정보, 다양함이 계속 이어지길

207항공대대장 중령 전승원.jpg

전승원 중령

207항공대대장
207항공대대 전 장병을 대표하여 KAI 사보 <Fly Together> 200번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Fly Together>의 스페셜 테마, 항공업계 뉴스 등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관련 직종에 종사하는 일원으로서 매우 흥미롭게 즐겨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Fly Together>의 유익한 정보, 다양한 이야기들을 기대하겠습니다.

?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