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OVER ESSAY 작은 영웅이 되는 일은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자신보다 힘이 없는 사람 위에 군림하려 들지 않고 자신의 위치에서 할 수 있는 책임, 나아가 조금 더 나은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선(善)을 행한다면 얼마든지 가능한 일이 아닐까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CEO 동정

CEO 현장경영, LAH SSR 대비 점검회의 방문 및 관계자 격려 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IMG_4138_통보.jpg

CEO 현장경영, LAH SSR 대비 점검회의 방문 및 관계자 격려

지난 5 4일 하성용 사장은 LAH SSR 대비 점검회의에 방문하여 관계자를 격려했다. SSR은 체계개발기간 동안 수행해야 하는 소프트웨어 요구사항을 확정하는 기술검토회의로 방사청, 국과연, 기품원, 소요군 등이 참석하였다. 하성용 사장은 “SSR 준비에 고생 많았으며, 해외에서 관심이 많은 미래 먹거리인 LAH 항공전자 소프트웨어는 항공기 성능을 좌우하는 중요한 기술이므로 여러분의 실력으로 명품을 만들어 달라라고 당부했다.

 

 

 

DSC03655_통보.jpg

팀장·직장 CEO 소통 간담회

지난 5 12일 팀장·직장 대상으로 CEO 주관 소통 간담회가 개최되었다. 하성용 사장은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조직내 구성원과의 소통을 통한 선순환 기업문화가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한편 한마음으로 일치단결하여 목표달성에 매진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경영이 어려울 때 임직원 모두의 적극적인 협조와 노력으로 극복하였듯이 비전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맡은 분야에서 책임을 다해 달라고 부탁하였다. 이날 참석한 팀장·직장들은 조직 내 소통활성화 과제를 구체화하여 내실 있게 관리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

 

 

 

CS본부-고객감동-실현을-위한-소통-CEO간담회.jpg

CS본부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소통 CEO간담회 개최

지난 5 24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소통간담회 CS본부 후속지원부문을 대상으로 개최되었다. 간담회에서 하성용 사장은 과거 우리회사 임직원들의 노력과 희생으로 우리가 있음을 이야기하며 회사의 원동력이 될 대형사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고객감동에서 시작하여 수주, 개발, 생산의 과정을 거친 다음 고객감동으로 이어지는 순환고리를 강조하며 CS업무의 중요성을 재인식해줄 것을 당부했다. 간담회를 통해 CS본부원들은 자존감과 긍지를 다시금 찾는 시간을 가졌으며, 저녁 만찬에서도 CS본부원들의 힘찬 건배사와 임원들의 따뜻한 격려로 뜻깊은 행사를 마쳤다.

 

 

 

?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