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OVER ESSAY 지난 6월 2일 T-X 사업 성공 을 향한 KAI의 날갯짓이 하늘 을 수놓았습니다. 우리의 열정을 싣고 힘차게 날아오른 T-50A의 위용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호령합니다. 지금 이 순간, 대한민국 항공산업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우리가 참 자랑스럽습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CEO 동정

CEO Movement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CEO Movements 07 VOL.199 July 2016

160602  CEO동정 CEO 현장경영 T-X #1호기 초도비행_경영지원총괄 (14)_통보.JPG

CEO 현장경영_ T-X #1호기 초도비행

T-X #1호기 초도비행 관련 CEO 현장경영이 지난 6월 2일에 있었다. 이 자리에서 하성용 사장은 단기간에 개조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것에 대해 격려했다. 또한 T-X 시범기의 성공적인 개발을 통해 T-X 사업을 반드시 수주하고, 이를 통해 KF-X 항공기 수출의 터전이 마련되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를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자는 말도 덧붙였다. T-X 사업은 미 공군에서 운용하고 있는 T-38 훈련기를 대체하는 사업으로 각종 평가를 거쳐 2017년 말 사업자 선정이 계획되어 있다.

 

160616  CEO동정 수리온 고고도 시험 참가자 격려 CEO 간담회 개최_회전익개발본부 (2)_통보.JPG

수리온 고고도 시험 참가자 격려 CEO 간담회 개최

수리온 고고도 시험 참가자 격려를 위한 CEO 간담회가 지난 6월 16일에 열렸다. 수리온 고고도 시험은 지난 4월 4일부터 5월 30일까지 두 달 동안 미국에서 진행된 수리온 최대이착률 고도 영역확장을 위한 시험이다. 비행성, 성능, 하중, 지상공진 등으로 진행된 이날 간담회에서 하성용 사장은 시험 참가자를 격려하고 사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