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OVER ESSAY 미래 전장 환경에 대비해 우수한 능력을 갖춘 수리온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듬직합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를 향해 힘차게 비상할 한국형 기동헬기 수리온의 활약을 응원합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KAI나눔봉사단 News

KAI 나눔봉사단, 8월의 사회공헌 활동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KAI 나눔봉사단_교재 지원.jpg

활발한 교육 지원 사업 펼쳐

8월 17일 KAI 나눔봉사단이 사천시 두량공부방에서 외국어 교재 기증식을 가졌다. 본 기증 교재는 초등학생의 자기주도 영어학습이 가능한 18권의 교재와 36장의 DVD가 한 세트로, 7개 아동센터장(두량공부방, 두레공부방, 하늘바라기공부방, 창대공부방, 방주아동센터, 꿈샘공부방, CMS아동센터)에게 전달됐다. 영어 교재는 아동센터뿐만 아니라 사천 및 산청 지역의 32개 초등학교와 다문화센터 등 아동 시설에도 지급되었는데 이는 총 196개 세트, 4,300만 원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한편 나눔봉사단은 지난 6월에는 사천 지역 초·중·고 38개 학교를 대상으로 예체능 및 스마트 물품을 전달했고, 7월에는 인도네시아 60개 고등학교에 과학도서 6,000여 권을 기증하는 등 국내·외 인재육성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있다.

 

KAI 나눔봉사단_봉사활동 2.jpg

정성 담은 빵 만들어, 사랑을 나눠요~

KAI 나눔봉사단이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적십자 서부희망나눔센터에서 진행한 빵 나눔 봉사활동은 임직원과 그 가족이 직접 빵을 만들어 지역의 소외 아동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월 1회 실시하며, 활동에 참여하는 임직원은 봉사활동 시간을 부여받게 된다. 8월에는 정성 담긴 230개의 빵이 사천 지역 7개 아동센터의 아동들에게 간식으로 기증되었다. 수제 빵을 만들며 가족 간의 정도 쌓고 소외 아동을 도울 수 있는 기회로, 10월~12월 활동은 9월 말에 신청할 수 있다.

 

KAI 나눔봉사단 사랑의 헌혈캠페인 2.jpg

생명의 소중함 되새기는 2016년 하반기 헌혈캠페인

KAI 나눔봉사단이 주관하는 2016년 하반기 ‘사랑의 헌혈캠페인’이 8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진행됐다. 본사, 2사업장, 산청사업장에서 임직원 105명이 참여한 헌혈캠페인은 혈액 부족으로 고통받는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활동이다.

헌혈캠페인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데 신바람마일리지 1,000점, 헌혈증 기증 시 1,000점 추가, 봉사 시간 4시간 부여, 혈액원의 기념품 등을 받을 수 있다. 상반기에는 137명(본사 및 2사업장 98명, 산청사업장 39명)의 임직원 및 협력업체 직원이 소중한 혈액을 나눴으며, 현재까지 임직원이 기증한 헌혈증은 200여 장에 달한다. 혈액이 긴급히 필요한 임직원은 봉사단으로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