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KAI 나눔봉사단 News

12월 사회공헌 활동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KAI 나눔봉사단 12월 사회공헌 활동>

 

001.jpg

 

아동 대상 목욕봉사 활동 나눔봉사단 장학분과는 지난 12월 10일 사천지역 아동보호 공동생활체 까치둥지그룹홈 아동들을 초청하여 목욕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사천지역에는 까지둥지와 호산나라는 2개의 그룹홈이 있고 각각 7명의 아이가 생활하고 있다.

 

아이들이 어려 목욕시키는 일이 어려운 상황에 나눔봉사단이 월 1회 정기적인 목욕봉사에 나선 것이다. 목욕봉사는 목욕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벗이 되어주는 동시에 멘토가 되어 아이들이 올바르게 살아가는 데 많은 도움을 주는 뜻깊은 봉사활동이다.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 위로잔치 진행 >

 

002.jpg

 

12월 17일 나눔봉사단 재능분과와 풍물동아리 민예는 합동으로 성남두레복지원에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위로잔치를 열었다. 다양한 공연을 통해 연말연시 외로울 수 있는 어르신들에게 작은 위로를 선물하고 함께 사랑을 나눈 봉사활동이었다.

 

또한 25일에는 사랑의 몰래산타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천지역 시민들과 함께 산타 복장을 하고 지역의 어려운 어린이들을 직접 찾아가 선물도 전달하고, 즐거운 파티도 열어주며 행복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웃사랑성금 기증식 및 초청행사>

 

003.jpg

 

12월 26일 개발본부 대회의실에서 이웃사랑성금 기증식과 지역 어르신 및 모범학생 80명을 위한 초청잔치가 열렸다. 이웃사랑성금 기증식을 위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사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사천시 행정국장, 항공협력업체 대표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하여 기증식을 축하해 주었다.

 

우리 회사는 이번 기증식을 통해 사천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6억 원의 성금을 기증했고, 항공협력업체는 5,400만 원의 성금을 기증하였다. 이번에 기증된 이웃사랑성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 250여 가정에 정기적으로 후원되어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