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KAI 나눔봉사단 News

나눔봉사단 / 에비에이션 캠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사천 지역 아동과 장애인을 위해 PC 후원>

 

321170816  News Focus 양식_나눔봉사단(3건) (2).JPG


8월 11일 사천 지역 아동센터연합회 아동과 장애인 학교의 장애인에게 정보화 교육용 PC 50대를 후원했다. 우리 회사 정보시스템팀에서 보유했던 노후한 PC를 업그레이드해 기증한 것으로 데스크톱의 하드와 소모품인 마우스, 키보드 등을 교체했다. 이번 후원은 매년 정기적으로 사천 지역 학교와 아동센터를 후원해온 봉사활동의 연장선이다. 후원받은 호산나 공동생활가정 정상범 센터장은 “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정기적인 프로그램비 후원과 맞춤형 지원을 해주는 KAI에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사천 지역 아동복지센터 아동과 함께하는 문화행사>

 

321170816  News Focus 양식_나눔봉사단(3건) (1).JPG


8월 14일 사천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사천 지역 아동복지센터 아동 276명과 함께 영화 관람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아동복지센터는 아동센터 7개, 공동그룹홈 2개, 아동양육시설 1개다. 이 행사는 아동들의 방학 중 개최하는 반기별 문화행사로 점심으로 햄버거 세트를, 영화관에서는 팝콘과 음료를 제공했다. 또한 이번 영화 관람 외에도 별도의 영화표 180매를 후원해 앞으로도 아이들이 영화를 볼 기회를 갖도록 했다. 영화 관람에 참여한 신애원 이원재 원장은 “정기적으로 아이들이 재미있는 문화 관람을 할 수 있게 후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사천강 생태보존 치어 방류 봉사활동>

 

321치어방류봉사.jpg


8월 26일 나눔봉사단은 더 좋은 사천 시민단체, 사천시청과 연계해 사천강 생태보존 및 치어 방류 풀뿌리 봉사활동을 했다. 나눔봉사단과 더 좋은 사천 그리고 사천 시민 등 2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다. 더 좋은 사천 이종국 회장은 “공동으로 행사를 추진한 나눔봉사단과 참여하신 사천 시민께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나눔봉사단 이우명 장학분과장은 “사천 하천에 토종 물고기가 많이 넘쳐나도록 환경 정화 및 치어 방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에비에이션 캠프 소식 >

 

3219월 사진.JPG


8월에는 한국항공소년단 대구경북연맹, 보인고등학교, 사천교육지원청 소속 교사, 김해대곡초등학교, 서구청소년문화의집, 서울동대문지역 학생, 동현중학교, 부산수영중학교, 목포제일중학교, 진주여자중학교 학생들이 에비에이션 캠프를 방문해 항공기 생산 현장을 돌아보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했다. 서울동대문지역의 경희중학교 김동규 학생은 “PAV(나는 자동차) 만들기 수업이 기억에 남는다. 영상으로만 본 모형을 만들어서 날리는 체험은 처음이라 매우 흥미로웠고 직접 만든 비행기가 날 땐 정말 신기했다”라는 후기를 전했다. 

?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