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임직원 메시지

성공적인 미래가 펼쳐질 것입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많은 일이 일어났지만, 우리는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실행입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어느 한 사람 빠지지 않고 행동으로 옮길 때입니다. 우리의 손으로 일구어온 시간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미래 역시 우리의 손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미래의 발판은 바로 오늘입니다. 그리고 지금 바로 움직여야 합니다.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우리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갑시다. 

 

 

새로운 시작
 

KFX항전HW팀 박경대 책임연구원         
항상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달려왔습니다. 잠시 시련이 있었지만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정상을 향해 더욱더 힘차게 뛰어갈 순간이 찾아왔습니다. 더 단단한 열정으로 정상을 향해 뛰어간다면 우리의 목표를 다시 이룰 수 있습니다.


APT기술팀 박성훈 차장          
KAI의 미래를 위해서, APT사업은 무조건 수주해야만 합니다.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우리의 미래는 더 찬란하게 빛날 것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힘을 모아야 합니다. 목표를 향해 더 집중해야 할 때임을 잊지 말고 힘차게 파이팅합시다!

 

조립생산팀1직 김상규 조장     
“과거는 지나간 구름과 같으나 다가올 미래는 무지개와 같다”는 말이 있습니다. 바람이 불면 구름은 걷히게 마련입니다. 새로운 바람을 통해 구름이 걷히고 아름다운 무지개가 뜨기를 기대하는 요즘입니다. 힘든 시기가 지나 우리 임직원이 이제 다시금 하나 되어 앞으로 나갑시다. 무지개처럼 찬란한 내일을 향해!

 

경영혁신팀 황성철 차장         
애국하는 마음으로, 가족을 지키는 마음으로, 임직원 모두 하나 되는 마음으로 열심히 다시 뛰어봅시다!!

 

 

 

새로운 도전

 

GSE개발팀 이대경 수석연구원     
위기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더 큰 가치를 발견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어려움을 이겨내는 인고의 노력으로, 이번에 퇴색한 회사의 이미지를 더 멋지게 개선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위기는 기회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모두 힘내서 가시죠. 모두 함께 파이팅!!!

 

생산계획팀 장재완 부장     
우리 회사가 힘든 순간임에는 분명하지만 이는 우리 회사가 겪고 있는 제2의 성장통이라 생각합니다. 이 순간이 지나면 우리는 더 크고 성숙한 모습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지금보다 더 나은 우리, 회사를 위해 다시 함께 뛰어봅시다. KAI 파이팅!!!

 

KFX제어SW팀 임영우 연구원     
동트기 전 새벽이 가장 어둡다고 합니다. 끝날 것 같지 않은 어둠을 지나 동이 트면 다시 밝고 환한 세상이 찾아오지요. 아마 지금이 그럴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어둠의 터널을 지났으니 이제는 새로운 출발과 동시에 다시 정상을 향해 도전할 때입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도전하겠습니다. 

 

생산관리팀 김선옥 사원         
11월, 새로운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출발에 앞서 우리 스스로 어떻게 일하며 성장할 것인가 고민하게 됩니다. 생각해보면 실천하는 마음가짐과 행동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시 목표를 향해 달릴 수 있도록 마음을 단단히 잡아야 할 때입니다. 11월, 힘차게 달려봅시다! 
 

?

SCROLL TOP